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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/3d MMORPG

[유니티] 2. (Nav Mesh, static, Advanced) 공부

by 후야- 2024. 3. 26.

Nav Mesh 조정

◾ Navigation (Obsolete)

 

◾ Nav Mesh Obstacle (내브메시 장애물)

 

 

 

◾ Min Region Area (최소 지역)

연결되지 않은 작은 내비메시 영역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. 표면 영역이 특정 값보다 작은 내비메시 영역은 제거됩니다.

 

◾ NavMeshModifier (내브메시 장애물)

 

 

◾ Static (공전)

  On / Off 

→ 끄면 관통하게된다.

 

 

 

◾ Advanced(고급) > Voxel(부피 ,픽셀)Size 

→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.  , 하지만 잘 수정하지 않는다

→ Agent Radius 를 조절해서 많이 수정한다. (Manual Voxel Size 를 체크하면 Voxel Size 이 바뀌지 않는다.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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